오클랜드 Mt.Eden 수감자와 연결된 와이카토 가족 3명도 코로나 확진판정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오클랜드 Mt.Eden 수감자와 연결된 와이카토 가족 3명도 코로나 확진판정

일요시사 0 765

55d76fa057b4b7c8d4ebea8234dc79a2_1632087684_252528.jpg
 


오클랜드 Mt.Eden 수감자와 연결된 와이카토 가족 3명도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았다.

한 명은 목요일에 학교다닐때 증상을 보였던 아이다. 이 새로운 사례로 금일 발표된 총 신규확진자는 27건으로 늘어났다. 와이카토의 양성판정된 3명을 제외하고 적어도 3건은 기존 클러스터와 연결이 되지 않는다. 새로운 와이카토 환자 3명중 2명은 모두 같은 가족이며, 하우라키 평원에 있는 망가탕이 학교에 다니고 있다고 한다.  양성판정을 받은 3명의 환자와 보호자를 동반한 성인은 모두 격리 시설로 옮겨졌다.  


학교가 문을 닫았고, 학부모에게 연락이 왔다. 학생들과 그 가족들이 시험을 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들의 가족은 총 9명이고 나머지 5명은 음성 판정을 받았고, 9번째 가구원은 내일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가족과 연결된 수감자는 9월 8일 마운트 이든 교소소에서 템즈의 한 거주지로 전자감시 보석으로 석방되었다. 전자 모니터링에 따르면 이 남성은 9월 8일부터 와하라우 지역 공원의 이스트 코스트 로드 경계 검문소에서 경찰에 스스로 신고할 때까지 이 건물에 머물렀다. 죄수는 금요일 마누카우 지방 법원에 출두하기 전에 감방에 구금되었습니다. 이후 그는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증상이 있는 모든 지역 주민들은 검사를 받을 것을 권장하고 있다. 


오늘 오후 Mangatangi School의 Facebook 페이지의 메세지에는 학교 커뮤니티에서 양성반응 코비드 케이스에 대한 "비공식 통지"를 받았으며 내일 문을 닫을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틴 웨스트(Christine West) 교장은 게시물에서 "공중 보건 부서가 코로나바이러스 검사를 시급히 완료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학교 이사회가 타마리키, 화나우 및 교직원을 위해 월요일에 학교를 폐쇄하기로 결정했으며 증상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검사를 받을 것을 촉구했다고 말했다.


해당 게시물은 얼마 지나지 않아 삭제됐다.망가탕이 학교는 작은 시골 학교로 2020년 마지막 교육 심사 사무소 보고서에 109명의 학생이 있었다.학교는 경보 수준 2 지역에 있으며 학생들에게 개방되었다.


인근 마라마루아 학교의 교장인 안드레 반 샬크윅(Andre van Schalkwyk)은 부모들에게 자녀를 집에 머물게 하고 몸이 좋지 않거나 증상이 나타나면 검사를 받을 것을 요청했다. 


최고 전염병학자는 내각 장관들이 전염병에 대해 가장 어려운 결정 중 하나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거의 5주간의 봉쇄가 끝난 후 오클랜드 시민들은 내일 자정에 정부가 도시를 레벨 3으로, 나머지 국가를 덜 제한적인 레벨 2 설정으로 되돌리기 위해 내린 원칙적인 결정을 고수할지 여부를 알게 될 것이다. 



출처: https://www.nzherald.co.nz/nz/covid-three-new-covid-cases-in-waikato-including-two-mangatangi-school-students/J5A3QM6T4QSFKCFL7IYUVJPZQA/


제공:nzYtv 유튜브방송

0 Comments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