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오클랜드시, AT HOME 캠페인, 집에서도 꾸준히 움직여라.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오클랜드시, AT HOME 캠페인, 집에서도 꾸준히 움직여라.

시사뉴스 0 766

활동적인 생활이 우리의 신체적, 정신적 행복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우리 모두는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들의 보편적인 일상들이 뒤 바뀌고 아이들의 생활이 밤낮이 바뀌는등 불규칙적이 되고 나라가 혼란에 빠진 락다운 상황에서는 그러한 행복을 유지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오클랜드 카운실은 AT HOME캠페인을 통해 락다운 기간동안 집에서 활동적으로 생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으며 도움이 될 만한 몇 가지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운동하기 at Home


락다운으로 집에서 만 생활한다고 해서 운동을 줄여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Auckland Council Pools and Leisure Facebook (https://www.facebook.com/aklleisure/) 페이지에서 여러분들을 위한 홈 트레이닝이 포함된 정기적인 비디오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오클랜드 카운실 피트니스 리더인 Ritua Ali’iva’a 씨는 


""락다운 기간 동안 정기적인 운동 체제를 확립하는 것은 스트레스와 싸우고 일상적인 느낌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인은 일주일에 5일, 어린이들은 매일 60분 정도의 적당한 강도의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온 가족을 위한 운동 at Home


특히 자녀가 있는 경우 운동을 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족이 함께 운동하는 것은 모두가 움직이고 운동을 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Ritua Ali'iva'는 “가족이 함께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은 아이들이 건강한 생활 습관을 기르도록 격려하는 좋은 방법입니다."고 강조했다.



근처 공원 산책


지역을 벗어나지 않고 이웃을 산책하는 것은 여러분과 커뮤니티를 안전하게 지키면서 우리 자신을 돌보는 좋은 방법입니다.


오클랜드에는 4,000개가 넘는 공원과 250개가 넘는 산책로가 있음으로 오클랜드 어디에 거주하시건 여러분의 주위에는 산책하기에 좋은 곳이 많이 있습니다.  


락다운 기간동안 공원을 잘 활용하시고 정신 건강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Walk or Run, Cycle or scooter, 버블끼리 공차기, 외부에서 일상적 운동이나 요가등 다양한 운동방법이 있습니다.


8a5d232c7fba86d1dd8408a74f054cf9_1632313257_380512.jpg
 

락다운으로 인해 정신적 피로와 높아진 공포는 많은 이들에게 현실입니다.


이러한 정신적 애로를 극복하기 위해 락다운 기간동안 집에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기분을 고양 시킬 수 있도록 정신수양, 숙면, 건강한 식사, (복식)호흡운동 등을 통해서 정신 건강을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 


 





  







0 Comments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