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NZ 상업용 어선에 카메라시스템 설치시작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NZ 상업용 어선에 카메라시스템 설치시작

시사뉴스 0 606

정부는 오늘(5월 25일) 상업용 어선에 설치할 카메라 보급에 대한 주요 세부사항을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데이비드 파커(David Parker) 해양수산부 장관은 "2024년 말까지 최대 300척의 근해 어선에 이 기술이 탑재되어 어업 활동과 더 나은 의사결정을 위한 증거로 사용될 것이며 독립적이고 정확한 정보들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뉴질랜드가 카메라 모니터링 기술의 선두에 서는 데 도움이 될 최첨단 인공지능 소프트웨어에 의해 지원될 것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기록과 관련된 활동을 인식합니다. 소프트웨어가 네트 망 설정 또는 운반과 같은 활동을 감지하면 카메라가 고화질 캡처로 이동하고 관련 영상이 저장되고 업로드되도록 표시됩니다. 이를 통해 영상 저장 및 검토 비용을 줄이고 어부의 개인 정보를 더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선내 카메라의 도입은 정부의 어업 개혁의 핵심 요소입니다. 2019년 마우이 돌고래 서식지에서 활동하는 선박의 카메라 출시에 이어 2017년 당시 장관이었던 네이선 가이(Nathan Guy)에 의해 시작된 작업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Spark Business Group은 카메라 설치에 대한 출시,교육 및 지원을 관리하는 주요 공급업체로 지정되었습니다. 이 그룹에는 여러 뉴질랜드 IT기업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솔루션은 혁신적이며 미래 기술을 통합하는 동시에 비용 효율성을 유지합니다.


헥터돌고래, 마우이돌고래, 호이호와 같이 멸종위기에 처한 보호종에 가장 큰 위험을 초래하는 선박들이 먼저 카메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진행됩니다.


북섬 서해안에서 운항하는 트롤 및 고정망 선박은 8월부터 첫 번째 카메라를 받게 됩니다. 이 선박들은 11월 30일부터 뉴질랜드 어업청에 영상을 전송할 예정입니다.


국제적으로는 선내 카메라를 장착한 선박이 1,500척에서 2,000척 정도 있습니다. 우리의 시스템은 지금까지 다른 지역에서 사용되고 있는 것을 기반으로 하는 몇 가지 혁신을 추가했습니다.


소비자의 결정은 점점 더 환경적 요인에 의해 좌우되고 있으며, 이는 뉴질랜드의 프리미엄 및 지속 가능한 해산물 공급에 대한 확신을 제공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입니다.”라고 장관은 말했다.


출시 비용은 4년 동안 6,800만 달러로 예상되며 이 중 약 1,000만 달러가 업계에서 회수될 것으로 예상하며 2025/26 어업 년도부터, 업계에서 회수되는 비용은 표준 어업 비용 회수 조항에 맞춰 조정된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