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예술협회(KCS), 공연기금 마련 위한 알뜰장터 열어

교민뉴스


 

한국문화예술협회(KCS), 공연기금 마련 위한 알뜰장터 열어

일요시사 0 735 0 0

 

 

한국문화예술협회(KCS, 협회장 이관옥)에서는 지난 611일 힐크레스트에 위치한 한국문화예술협회 북부교육센터(127 Sunnybrae road)에서 공연기금 마련을 위한 알뜰장터를 열었다.

한국문화예술협회 주최로 개최된 알뜰장터에서는 먹거리와 소품 등이 판매됐다. 키위와 고구마, 무우, 고추, 김치 등 교민들이 선호하는 채소와 과일이 주로 판매되었으며, 도너츠, 김밥, 꼬치어묵 등 한식 위주의 먹거리로 방문객들을 맞이했다. 이와 함께 액세서리 소품과 부츠 등 다양한 물건들을 선보였다.

본 행사는 지역사회에 한국의 문화와 예술을 알리고 교민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한 공연 기금 마련을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한국문화예술협회, Philip law office, Atomy 센터장, 마스터모터스, Rosa , Kmall09 등의 후원으로 개최됐다.

그동안 한국문화예술협회는 뉴질랜드에서 열리는 문화행사에 참여해 전통예술공연을 선보이며 한국문화 알리기에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왔다. 특히 지난 해 연말에는 오클랜드 북쪽에 위치한 Wenderholm 공원에서 ‘K-culture in the Park’ 행사를 개최해 뉴질랜드 현지인들에게 한국문화를 홍보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또한 -뉴 간 문화교류의 장을 넘어서 서로가 한발 다가설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로 빛을 발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글 박성인 기자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