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고교 입학 예정입니다

교육


 

뉴질랜드 고교 입학 예정입니다

momom 1 4350
제 작은 아들은 내년1월에 뉴질랜드 고교 입학 예정입니다. 고교마치고 요리학과에 들어갈 계획이구요. 큰아들은 현재 공익군무중인데 공익근무마치고 뉴질랜드 유학을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영어도 잘못하는데 이런 경우에 어떤 프로그램이 가장 효과적일까요? 보통 요리쪽을 많이 추천하던데 요리의 경우 최단기로 영주권 받을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요? 요리말고 혹시 폴리텍  물리치료나 헬스케어 과정에 입학하는 경우는 어떤가요?  영어점수를 꼭 따야하는건지요. 어학코스로 대신 들어갈수 있는데는 없나요?

 

1 Comments
에듀 2011.11.03 15:21  
안녕하세요. 문의 감사합니다.  작은 아들은 뉴질랜드 고교 입학을 다 준비하셨는지요? 큰아드님은 물리치료 들어갈려면, ielts 6.0 이 요구되고 헬스케어 들어갈려면 ielts 5.5 가 필요합니다. 현재 영어 상태에 따라 영어를 공부하는 기간이 달라지겟지만, 현재 잘 못한다고 생각하면 최소 1년 정도는 영어를 먼저 공부해야 할것 같습니다. 위 학교들은 자체 영어테스트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ielts 시험을 봐야 합니다.  만약 요리코스를 생각해 보신다면, 요리코스는 2년 짜리 코스안에 영어수업까지 포함해서 할수 있는 코스가 있습니다. 영어를 먼저 공부하고 그 다음에 요리코스로 올라가는 케이스입니다. 만약 지금 바로 영어 테스트를 통과한다면 요리 1년 과정에 입학하셔도 되구요.  더 문의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포토 제목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