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탐방] 게토하우스(The Gateau House) Glen Eden 지점 오픈

시사인터뷰


 

[시사탐방] 게토하우스(The Gateau House) Glen Eden 지점 오픈

일요시사 0 415

알바니, 핸더슨, 보타니 등 오클랜드 지역 9개 매장 운영 중 

RESTAURANT GURU 2022 RECOMMENDED 선정

  

케이크 전문점 게토하우스(The Gateau House, 대표 김보연)가 지난 9 1Glen Eden에 아홉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현재 게토하우스는 Albany, Botany, Glen Eden, Glenfield, Henderson, Mt. Eden, Newmarket, Queen St, Stonefields 등 오클랜드 전역 9개 매장이 운영 중에 있다. Glen Eden 매장은 기존 매장들과 더불어 케이크 전문점으로 최상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색다른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게토하우스는 올해 초 RESTAURANT GURU 2022 RECOMMENDED로 선정된 바 있다. 매년 뉴질랜드 전역에 있는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구글이나 페이스북, Zomato 등 여러 온라인 플랫폼에 게재되어 있는 방문자들의 리뷰들을 집계해 좋은 평점을 받는 곳을 선정하고 Restaurant Guru 웹사이트에 발표된다.   

또한 게토하우스의 김보연 대표는 지난 2019년 뉴질랜드에서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기업에 주는 ANZ 마이그런트 비즈니스 어워드(Migrant Business Award)를 받아 교민사회의 위상을 높이기도 했다.

 

최상의 재료로 양질의 제품 생산

게토하우스는 한인 교민들은 물론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곳에선 약 100여 종류의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으며,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베이스로 부드럽고 풍미가 짙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김보연 대표는 제품의 질을 높이기 위해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데 아끼지 않는다.”고 한다. 뉴질랜드가 낙농 국가인만큼 질 좋은 유제품이 많기에 그중 최상품만 선별해 사용하고, 초콜릿 원료 역시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고도 전했다.

또한 게토하우스는 자체 공장설비를 갖추고 있다. 불필요한 공정 단계를 거치지 않고 바로 고객들에게 제품이 공급되는데, 이는 신선하면서 양질의 제품들을 고객들에 제공할 수 있는 배경이 되고 있다.

 

아이디어 개발과 노력으로 빚어낸 제품들

게토하우스의 또 다른 인기비결은 독자적인 디자인의 케이크에 있다. 어느 지점을 방문해도 유리 진열장 속 예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케이크들은 한눈에 봐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풍부한 맛은 물론 눈으로 주는 즐거움까지 확보한 게토하우스의 케이크는 매 시즌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끊임없이 노력해 탄생한다.

게토하우스는 Fresh Cream Cake 생산팀, Mousse Cake Log Cake 생산팀, Petit Mini Cake 생산팀, Prep 팀으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 이는 각 생산팀에 따라 케이크를 세분화해 보다 전문적인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방침이다.  

매년 고객들에게 최상의 맛과 디자인을 내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지만, 신제품 개발 시 내부적으로 여러 번의 자체 테스트를 거치고 직원들의 피드백을 통해 개선점을 찾거나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무료 샘플을 제공해 반응을 살펴본다. 그렇게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 분석하고 피드백을 반영해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낸다.

 

케이크와 다양한 디저트 등 100여 종류의 제품 판매

게토하우스에선 약 100여 종류의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Fresh Cream cake, Chocolate Cake, Mousse cake 등의 기본 케이크와 더불어 Mini Cakes, Log cakes, Petits, Slice cakes처럼 매장 방문 시 커피와 함께 가볍게 디저트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작은 사이즈의 제품들도 있다. 또한 선물용으로 선호하는 마카롱, 다쿠아즈, 마들렌, Bun 제품들과 텀블러, 캔들 같은 악세서리 제품들도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게토하우스의 시그니처이자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은 Black Forest Gateau, Kumara Frech Cream Gateau, Fruit supreme Gateau. 여기에 프리미엄 초콜릿을 사용한 Chocolate Mousse Glossy/Spray와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를 디자인한 Kids Cake, 그리고 Wedding Cake도 이곳만의 특별한 제품들이다.

한인들이 즐겨찾는 맛은 주로 생크림 케이크, 그 외 현지고객들은 무스 케이크와 초코 케이크를 선호하는 편이다.

사전 주문을 통해 Standard 사이즈보다 큰 Medium 사이즈 이상의 케이크 구매도 가능하다. 주문 시 홈페이지(https://gateauhouse.co.nz/) 내 메시지 보드에 축하메시지도 추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위해 사전 주문으로 제작되는 Kids Cake, Gold Line, Wedding Cake도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 및 확인할 수 있다.  

 

모던한 느낌의 베이커리 카페 운영

게토하우스의 매장들은 디저트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모던한 인테리어로 편안한 공간을 연출한다.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케이크, 조각 케이크, 초콜릿 등의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각 매장은 제품 주문 및 구매도 가능한 베이커리 카페로 운영(글렌필드, 핸더슨 매장 제외)되어 잠시 커피를 즐기며 여유를 누릴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 이용되고 있다. 운영시간은 각 매장마다 조금씩 다르니 홈페이지 참조. 콜센터 운영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전 7~오후 5, 토요일은 오전 7~오후 3.

 

새롭게 오픈한 Glen Eden 지점

주소: Unit 3, 4161 Great North Road, Glen Eden, Auckland 0602 (Next to Burger King)

전화번호: 09 600 2024

 

글 박성인 기자


 


41e0d8a159c450af5e2a362d5dfae420_1668471696_877653.jp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