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TA 오세아니아 차세대 대통합 무역스쿨 모집- 시드니 2023년 6월 23일-25일 개최
세계 한인 무역 협회 오클랜드 지회 (Overseas Korean Traders Associations: 옥타)는 2023년 6월 23일부터 6월 25일까지 시드니에서 개최되는 대양주 대통합 무역스쿨을 수료할 신규 차세대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옥타는 세계한인무역인들의 교류와 상호 협력을 도모하며 한국의 무역 발전을 지원하는 국제 비영리 단체이다. 옥타 오클랜드 지회는 2005년에 설립되어 이후 다양한 활동 및 차세대 무역스쿨 개최 등의 활동을 통해 한국 무역 발전을 지원해 왔다.
무역스쿨은 창업과 관련된 전문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며, 참가자들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무역스쿨에서는 기초적인 창업 이론부터 실무적인 기술, 무역에 대한 상식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참가자들이 직접 창업을 시뮬레이션해보는 실습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시드니에서 열리는 옥타 오세아니아 대통합 무역스쿨은 2023년 6월 23일부터 6월 25일까지 개최되며 참석할 신규 차세대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선착순 10명에게 항공권 $300을 지원하는 특별 혜택제공.)
교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옥타 오클랜드 지회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옥타 오클랜드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kta.akl
옥타 오클랜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okta.auck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