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온라인 렌트 광고 모집에 차별적 내용차단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온라인 렌트 광고 모집에 차별적 내용차단

시사뉴스 0 444

Trademe에 게재된 Nelson의 Flat 모집광고에 "No Kids or pets sorry" 문구가 있어 차별을 이유로 차단되었다.

 

Trademe의 신뢰 및 안전 책임자 Lisa Kerr는 광고 내용을 통보받은 후 직원이 광고 게재자와 접촉하여 광고내용이 수정되었다고 말했다.


"이 문구가 광고내용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우리는 우리 사이트에서 차별을 용납하지 않으며 이와 같은 문제를 심각하게 받아들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Kerr는 인권법에 따라 가족 상태를 이유로 세입자를 차별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고 말했다.


인권위원회 대변인은 자신이 차별을 받았다고 생각하는 임차인이 있을 경우 위원회나 Tenancy Services에 연락하여 정보를 얻거나 불만을 제기할 수 있으며, 조사이후 중재가 이루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오클랜드 시민인 Josephine Rawstorne은 부동산 관리 회사로부터 아기를 낳으면 임대차 계약의 최대 수용 인원 한도를 위반하는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


그녀는 임대 시장에서 자녀를 갖는 것은 항상 주의해야 할 점인 것 같다고 말하며

"지금 애완동물을 키우는 것과 같은 영역에 있는 것 같아요."라고 그녀는 말했다.


Renters United의 조지 로저스씨는 비슷한 광고를 본 적이 있다면서 임대인들이 삶을 살아가는 방식의 상당 부분을 집주인들이 지시할 수 있는 사례라고 밝혔다.


로저스는 Trademe가 특정 임차인을 차별하는 광고를 적발하는 데 더 적극적이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부동산을 온라인 마켓에 내 놓을 때는 정직해야 하고 다른 사람들의 인권을 침해하고 차별적이 되어서는 안되며 사람들의 시간을 낭비하게 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0 Comments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