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파머스 산타퍼레이드 11월 27일 일요일 1시부터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파머스 산타퍼레이드 11월 27일 일요일 1시부터

시사뉴스 0 289

2022년으로 89주년이 되는 파머스 산타퍼레이드가 11월 27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2시30분에 진행됨으로 축제 시즌 이벤트를 함께 참여하세요!


관객들은 장식 수레, 행진 밴드, TV와 영화에 나오는 연예인과 케릭터들의 화려한 전시와 더불어 산타클로스의 출연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퍼레이드 경로는 Cook Street와 Mayoral Drive의 모퉁이에서 시작하여 Queen Street로 좌회전한 후 Queen Street를 따라 내려가 Customs Street East에서 우회전합니다.


파머스 산타 퍼레이드 웹사이트에서 퍼레이드 데이 정보와 팁을 확인하세요.

https://www.santaparade.co.nz/



퍼레이드를 마친 후 2:30pm ~ 5 pm사이에 아오테아 광장에서 축제 분위기로 가득찬 산타파티를 진행합니다.   


다양한 놀이 기구, 음식 판매, 후원자 활동, 그리고 심지어 크리스마스 이브를 위해 북극 돌아가기 전에 산타를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까지 무대 밖에서 계속 진행됩니다.


파머스 산타 퍼레이드와 함께 산타 썰매를 타세요


11월 27일 일요일 파머스 산타 퍼레이드에서 당신과 친구가 산타와 함께 마법의 플로트를 타고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여러분은 이 행사를 가족 축제 시즌의 하이라이트로 만드는 모든 멋진 캐릭터, 장식 수레, 행진 밴드, 댄서, 연예인 등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당첨자와 당첨자가 선택한 친구는 7세에서 11세 사이여야 합니다. 우천시 12월 4일 일요일로 순연된다. 수상자와 수상자의 친구의 부모 또는 보호자는 퍼레이드 전후 아이들의 안전, 보살핌, 운송에 대한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수상자 및 수상자 친구의 사진은 홍보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우승자와 우승자의 친구는 11월 20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사이에 오클랜드에서 의상 피팅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WIN A RIDE: Farmers Santa Parade 2022

산타썰매 타기 추첨 신청은
https://ourauckland.aucklandcouncil.govt.nz/events/2022/11/win-a-ride-farmers-santa-parade-2022/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