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Caged Egg를 단계적으로 폐지하면서 계란 품귀현상 발생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Caged Egg를 단계적으로 폐지하면서 계란 품귀현상 발생

시사뉴스 0 225

슈퍼마켓들은 닭장에 갇힌 산란계가 낳은 계란(Caged Egg) 생산을 단계적으로 폐지되면서 계란 공급량이 부족해 졌다고 말했다. 


계란은 전국의 일부 Countdown에서 구할 수 없으며 Foodstuffs(뉴월드,패킨세이브,Four Square등 소유)는 일시적으로 소매자들의 계란 구매수량을 제한하는 방식을 도입해서 공급부족 상황에 대응하고 있다.Countdown은 고객들에세 계란 재고가 적다는 안내문을 매장안에 내걸었다.


식품업체들은 연중 이맘때 계란 수요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함으로써 공급 문제가 발생하는데 기여했다고 밝혔다.


2012년 뉴질랜드 정부가 2023년까지 Caged Eggs를 단계적으로 폐지하는 법안을 도입했을 때, 단계적 폐지로 인해 전체 공급이 일시적으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뉴질랜드 계란 생산자 협회(Egg Producers Federation of New Zealand)는 논평을 위해 연락을 받았다.


Foodstuff는 Cage eggs를 단계적으로 폐지하려는 움직임이 "계란 공급 산업에 중대한 변화"라고 말했다.


"이러한 계란 생산방식의 전환을 지원하고 고객들이 쇼핑할 때 공정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일부 Foodstuffs의 매장에서는 계란 구매에 일시적인 제한을 두었습니다,"라고 Foodstuffs의 대변인 엠마 우스터(Emma Woodster)는 말했다.


"매장에서 Caged Eggs를 단계적으로 없애면서, 우리는 Colony Cage(닭들이 보다 넓은 공간에서 일정 수 이하 생활), Barn Eggs (암닭들이 대형Shed 생활), 그리고 방목(Free-Range) Egg 계란에 대한 우리의 제안을 증가시키기 위해 계란 업계와 협력할 것이며, 우리는 2027년까지 닭장에 갇힌 닭의 계란을 없애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정부 및 뉴질랜드 계란 공급업체들과 긴밀히 협력할 것입니다."


Countdown은 매장들이 단지, 재고 문제에 의해 영향을 받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지난 몇 년 동안 산란계 농부들이 직면한 문제와 다가오는 규제 변경으로 이 사업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현재 우리들은 계란 공급 부족현상을 경험하고 있습니다."라고 체인 슈퍼마켓의 대변인이 말했다.


"우리는 산란계 농부들과 직접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더 많은 계란을 가능한 한 빨리 판매대에 올리기 위해 농부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음으로 고객들께서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tuff]

0 Comments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