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2022년 박싱데이 매출 역대 최고치 기록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2022년 박싱데이 매출 역대 최고치 기록

시사뉴스 0 215

결제 네트워크 회사 월드라인의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복싱 데이 지출이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주요 소매점에서 작년보다 2.6% 증가한 1억 50만 달러를 소비했다고 밝혔다.


최고 판매 책임자인 브루스 프로핏은 대부분 선물과 음식에 쓰였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이 지출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소비한 금액의 약 절반에 불과하며 블랙 프라이데이 지출 수준에도 미치지 못했다고 말했다.


"전통적으로 24일은 1년 중 가장 바쁜 날입니다. 올해는 크리스마스가 일요일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금요일과 토요일 이틀에 걸쳐 분산되었지만, 그 두 날 모두 키위들의 지출 측면에서 매우 컸다."


올해는 블랙 프라이데이 매출이 복싱데이 지출을 앞지른 두 번째 해였다. 프로핏은 "그래서 그것은 우리가 주의해야 할 추세일 수 있습니다"고 말했다.


"블랙 프라이데이에 세일이 시작되어 크리스마스까지 멈추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난 30년 동안 크리스마스 이브는 다음날보다 두 배나 컸고 그 추세는 전혀 바뀌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또한 왜 복싱데이 수치가 다른 판매 이벤트 수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는지 설명할 수 있다고 프로핏은 말했다.


"구매자들의 피로감이 약간 있고, 박싱 데이까지 세일이 너무 오랫동안 계속되어 사람들이 이미 원하는 지출을 했을 것입니다."


지역적으로 박싱데이 지출은, 와이라라파(Wairarapa)가 -21%로 가장 큰 감소를 보인 반면, West Coast에서 33%로 가장 많이 증가했다.


뉴질랜드 소매업체 CEO인 Greg Harford는 가까운 미래에 블랙 프라이데이 지출이 박싱데이를 계속 능가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그것은 거의 10년 전에 지역 상점들이 해외 온라인 판매와 경쟁하려고 시도하면서 뉴질랜드 소매 시장에 등장했다.


하포드씨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지난 한 달 동안 사람들이 쇼핑을 하러 나갔고 매장에서 바쁘게 지냈지만 고객들은 예상했던 것보다 약간 적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것은 더 적은 수의 제품을 구입하거나 비슷한 역할의 더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프로핏은 인플레이션을 고려할 때 지출이 비교적 안정적으로 유지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Mighty Ape의 Tim Wackrow는 박싱데이 매출이 작년에 비해 20% 증가했고 웹 사이트 트래픽이 10% 증가했지만 여전히 블랙 프라이데이 매출에는 미치지 못했다고 말했다.


복싱데이 쇼핑객들은 특히 아웃도어와 가정, 가구 카테고리의 품목과 휴일 엔터테인먼트에 관심이 많았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레고와 같이 그들을 집에서 하는 것들, 야외 장난감들과 전자제품들, 그리고 집에서 가지고 놀 수 있는 것들이 꽤 많았습니다."


크리스마스/복싱데이 이후의 판매는 다른 사람들보다는 그들 자신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0 Comments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