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오클랜드 카운실, 홍수관련 이미지,비디오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오클랜드 카운실, 홍수관련 이미지,비디오

시사뉴스 0 848

오클랜드 카운실은 향후 기상 이변 상황에 대처하기 위한 계획 및 준비를 지원 위해, 최근 홍수와 관련한 이미지, 비디오를 보유중이거나 스토리가 있으면 공유해 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오클랜드 카운실은 올해 초 전례 없는 폭풍우로 오클랜드 시민들이 홍수를 경험하거나 목격한 사진, 비디오, 이야기 및 홍수 위치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크라우드소싱 포털인 flooded.co.nz를 출범했다.


오클랜드 카운실의 Healthy Waters 기획 책임자인 닉 비가(Nick Vigar)는 flooded.co.nz를 통해서 직접 경험한 사람들로 부터 가능한 빨리 데이터를 수집하고 홍수 규모에 대한 전체 그림을 완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홍수를 경험한 오클랜드 주민들은 우리에게 귀중한 지식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범람한 곳을 보여주는 데이터를 가지고 있지만 물이 어디에서 왔는지, 그리고 그 경로를 따라 사람과 재산이 어떻게 영향을 받았는지 알려주지는 않습니다.


종종 홍수를 조사할 때 물이 이미 빠졌기 때문에 오클랜드 시민들이 '현재' 이미지와 경험을 우리와 공유하면 폭풍우에 대한 미래 대응에 기여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정보를 사용하여 카운실의 홍수 위험 전략을 알리고 홍수 위험에 처한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가장 최신의 강력한 데이터 및 홍수 모델 확보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라고 Mr Vigar는 말했다.


flooded.co.nz 에 제출된 콘텐츠는 보안이 유지되며 얼굴이나 차량 번호판,주택 번호같은 식별자들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흐리게 처리될 것이다.


flooded.co.nz 사이트는 조치가 필요한 홍수를 보고하기 위한 사이트가 아니다. 인명이나 재산에 대한 위험이 있는 경우 111로 전화하고 홍수를 보고하고 오클랜드 카운실에 조사를 요청하려면 09 301 0101로 전화하면 된다.


“오클랜드 시민들이 제공하는 정보는 오클랜드에서 발생한 홍수와 사이클론 가브리엘에 대한 광범위한 복구 작업을 지원할 것입니다. 이러한 기후변화의 영향은 광범위하며 보다 탄력적인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해 우리가 어디에서 어떻게 개선하고 대비해야 하는지 더 잘 이해하도록 도움이 된 다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Mr Vigar가 말했다.


최근의 기상 이변 현상의 영향과 이것이 우리의 인프라 및 정책 설정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조사하기 위한 작업 범위가 카운실의 계획, 환경 및 공원 위원회에서 최근 승인되었다.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