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탐방] 특별한 날엔 역시 '글로리 한복'

시사인터뷰


 

[시사탐방] 특별한 날엔 역시 '글로리 한복'

일요시사 0 87

웨딩부터 가족 모임까지, 감각적인 한복으로 특별한 주인공 완성

 

시간이 흘러도 한복은 여전히 한인들에게 웨딩이나 돌잔치는 물론 교회 행사나 가족 모임 같은 특별한 자리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다. 하지만 막상 한복을 준비하려고 하면 적당한 대여처를 찾기 어려워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반가운 해결책이 되어주는 곳이글로리 한복이다.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디자이너 한복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리 한복은 교민사회의 다양한 행사와 소중한 순간을 더욱 품격 있게 완성해준다.

 

요즘 한복은 정말 다르다

사실 한복이라고 하면 뭔가 올드하다는 편견이 있었는데, 요즘 한복은 완전히 달라졌다. 감각적인 트렌드를 반영한 글로리 한복의 디자인을 보면 예전처럼 동정이 두껍고 튀지 않는 한복들이 눈에 띈다. 동정 없이 깔끔하게 나오거나, 있어도 저고리와 같은 색깔로 은은하게 매치된다. 고름도 얇고 길게 떨어져서 훨씬 세련된 인상을 준다.

특히 치마가 정말 예술이다. 겹겹으로 만들어진 치마는 움직일 때마다 살랑살랑 흔들리며 풍성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겹겹이 달리 보이도록 처리된 그라데이션 컬러는 날개치마라고 부를 만큼 우아하다. 한 번 입어보면 왜 요즘 외국인들이 더욱 한복에 빠져드는지 알 수 있을 정도다.

제니 박 대표는 이러한 감각을 놓치지 않기 위해 매년 한국을 방문해 최신 트렌드를 직접 경험하고 디자인에 참여한다. 여기서도 한국 못지않은 최신 스타일 한복을 입을 수 있는 이유다.

 

뭐든 다 있다, 다양한 세트 구비

글로리 한복에 가보면 정말 다양하다. 혼주 한복부터 신랑 신부 한복, 가족 한복, 청소년 한복, 백일이나 돌잔치용 아기 한복까지 골고루 준비되어 있다. 할머니, 할아버지 칠순이나 팔순 구순 잔치용도 당연히 있다.

기본 세트에는 노리개, 속치마, 가방, 신발이 포함되어 있다. 프리미엄 세트는 보다 질 좋고 정교한 방식으로 제작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복을 선택할 때는 저고리를 먼저 고른 후 저고리에 어울리는 치마를 선택하게 되며, 행사의 성격과 착용자의 분위기에 맞는 전문적인 추천을 받을 수 있다. 보통 세 벌 정도 입어보고 최종 선택하게 되어 만족도가 높다.

소품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 노리개나 헤어 액세서리, 클러치, 한복 신발 등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맞춤 한복도 주문 가능하니까 정말 특별한 날을 위해서라면 고려해볼 만하다.

 

폐백부터 상차림까지

글로리 한복의 진짜 강점은 한복만 빌려주는게 아니라는 점이다. 폐백 상차림까지 제공하기 때문이다. 특히 해외에서 구하기 어려운 전통 혼례복을 구비하여 보다 전통적이고 격식 있는 폐백 의식을 치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커플 폐백 패키지에는 전통 혼례복, 폐백 상차림, 사진 촬영까지 포함되어 있다. 가족 폐백은 4명 기준으로 어른 2, 아이 2명 한복이 다 준비된다. 황혼 리마인드 패키지도 있어서 나이 드신 부모님들이 소중한 추억을 되새길 수 있다.

칠순부터 팔순, 구순 상차림도 제공하고 있다. 필요한 경우 행사장에 직접 출장하여 상차림을 준비해준다. 사진 촬영은 스튜디오와 야외촬영 모두 가능하다. 촬영 배경과 분위기는 상담을 통해 결정할 수 있고,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인생의 마지막 순간까지 배려하는 마음

글로리 한복은 교민들의 특별한 사정도 깊이 이해하고 있다. 고향을 떠나 머나먼 뉴질랜드에서 자녀들의 곁을 지켜주시던 부모님들이 인생의 마지막 길에 이르렀을 때, 자녀된 도리로 그 길을 고향의 그리움과 사랑으로 정성껏 모시고 싶은 마음을 담아 수의도 준비하고 있다.

여러 종류와 가격대의 수의가 남녀 구분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제품은 손수 다려서 정성스럽게 준비한다. 수의 외에도 상복까지 구비되어 있어 마지막 순간까지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다.

 

입소문이 증명된 품질과 서비스

광고를 많이 하지도 않는데도 손님들이 계속 찾아온다. 대부분 지인 소개로 오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한 번 와본 사람들은 또 온다. 그게 바로 실력이다.

뉴질랜드 전국 어디든 택배로 보내준다. 직접 와서 입어보고 고를 수도 있고, 먼 거리에 거주하는 손님들과는 영상통화로 한복을 추천하기도 한다. 필요한 경우 헤어나 메이크업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다

웨딩, 돌잔치 등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를 통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신상 한복을 만나볼 수 있다. 소중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글로리 한복에서 품격 있는 한복을 경험해보자.

문의는 제니 박 027 432 5524, 인스타그램(glory_hanbok) 또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https://open.kakao.com/o/sMoqxhBe 을 통해 할 수 있다

헤어 및 메이크업 관련 문의는 제시카 021 160 7426로 연락하면 된다. 

 

글 박성인 기자

Comments

  • 글이 없습니다.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