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카페에서 주급을 받고 일하고 있는데요...

회계/Biz


 

저는 카페에서 주급을 받고 일하고 있는데요...

일요시사 0 2569

 저는 카페에서 주급을 받고 일하고 있는데요. 작년까지는 받은 적도 없는 Individual Tax Return이라는 서류를 며칠 전에 IRD로부터 받았습니다. 복잡하게 생겨서 뭘 어떻게 해야 할 지 잘 모르겠네요. 이거 저도 무조건 해서 제출해야 하는 건가요?

- Individual Tax Return은 고용주가 PAYE를 납부하는 급여소득자 이외의 기타 다른 소득이 있으신 분들에게 해당됩니다. 예를 들어, 개인사업자 및 배당/이자/임대 등 기타 소득이 있으신 분들이 이 범주에 포함됩니다. 질문자께서 카페에서 받는 주급 외에 다른 소득이 없으시다면 이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IRD에 연락하셔서 Individual Tax Return을 철회하고 급여소득자들에게 발행되는 PTS를 발행해달라고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내용은 다양한 조건에 따라 달리 적용될 수 있으므로 실제 적용 시에는 전문가의 적절한 조언을 받으시길 바라며, 전문가의 조언 없이 적용한 결과에 따른 법적 책임이 필자에게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벧엘 회계법인 노충환 회계사 09) 880 3739 taxbethel@gmail.com

0 Comments
제목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